타블로 "강혜정, 나랑 똑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

멤버 3명 모두 열애 중인 ''에픽하이'' "사랑은 삶의 재료는 아니지만 에너지는 된다"


현재 멤버 전원이 열애 중인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각자의 사랑 얘기를 전했다.

에픽하이는 최근 북앨범 형식의 신보 ''혼 : 맵더소울(魂: Map the Soul)'''' 발매와 관련해 노컷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각자의 연애담을 전했다.

영화배우 강혜정과 열애 중인 타블로는 "요즘 행복하다. 누구나 사랑에 빠지는 기분은 모두 같을 것"이라며 "강혜정은 정말 나랑 똑같다. 생각이 잘 맞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타블로는 최근 강혜정이 주연을 맡은 영화 ''우리 집에 왜 왔니'' 시사회에도 멤버들과 나란히 참석해 연인을 응원했다.


DJ투컷도 최근 한 잡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여자친구와 만난 지 10개월여가 됐다"는 DJ투컷은 "클래식 음악을 공부하는 평범한 여자"라고 연인에 대해 짧막하게 소개하며 "힙합과 클래식의 만남이다. 평범하게 연애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쓰라진은 지난해 중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2년 가까이 열애 중이다.

타블로는 "사랑은 우리가 하는 음악을 더 열심히 하게 하는 것"이라며 흐뭇한 미소를 전했다. DJ투컷은 "사랑이 삶의 재료는 아니지만 에너지가 될 수는 있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26일 일본 고베와 28일 도쿄 ''시부야 악스홀''에서 ''에픽하이 맵더소울 월드투어 2009''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29일 귀국한 에픽하이는 5월 2일 광장동 멜론 악스홀에서 서울 공연을 연다. 5월 15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공연을 시작으로 16일 LA, 22일 뉴욕, 23일 시애틀에서 월드투어 공연도 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