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살아남기 시리즈: 인체에서 살아남기'는 뛰어난 생존 능력을 가진 지오가 뇌 박사와 함께 우연히 친구 피피의 몸속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극한 서바이벌 어드벤처로, 남도형부터 김현지, 여민정, 황창영, 김현욱 등 국내 최고의 성우들이 대거 참여했다.
먼저 '극장판 살아남기 시리즈: 인체에서 살아남기'의 주인공이자 자칭 타칭 살아남기의 짱 지오 역은 '뽀로로 극장판' 시리즈의 에디 역과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의 주비 역으로 활약했던 김현지 성우가 맡아 극의 생동감을 높인다.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자두 역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짱아 역으로 유명한 여민정 성우는 지오의 살아남기 파트너로 활약하는 밀림 소녀 피피 역을 맡아 발랄한 목소리 연기로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씽2게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 등 영화는 물론 게임 '쿠키런: 킹덤'의 목소리 연기까지 다방면의 활동을 펼쳐온 남도형 성우는 지오와 피피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의대생 케이 역을 맡아 극의 안정감을 잡아준다.
뿐만 아니라 '인체에서 살아남기' 편의 천재 발명가 뇌 박사 역에는 '프린스 코기'부터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기기괴괴 성형수'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창영 성우가 맡아 개성 있는 캐릭터를 완성했다.
여기에 '스타일스 저택의 괴사건' 등 오디오북 낭독부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빅풋 주니어' 등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주목받고 있는 김현욱 성우가 '심해에서 살아남기' 편의 해양학자 공 박사를 맡아 유용한 과학 상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할 예정이다.
국내 최정상 성우진이 만나 역대급 목소리 연기 앙상블을 펼친 영화 '극장판 살아남기 시리즈: 인체에서 살아남기'는 오는 8월 10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