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작가 최혜정, 연출 박창훈 김진용 왕종석 신현빈)의 프로젝트 그룹 WSG 워너비의 각 팀 데뷔곡 티저가 8일 저녁 기습 공개됐다.
유팔봉(유재석)-유미주(이미주)의 안테나, 엘레나 킴(김숙)-신미나(신봉선)의 시소, 큰얼(정준하)-힙얼(하하)의 콴무진. 세 기획사가 3색 개성을 살린 팀을 각각 구성했고, 총 3팀의 데뷔곡 3곡이 오늘(9일)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이보람, 소연, 박혜원(HYNN), 정지소로 이루어진 안테나 팀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는 김도훈과 서용배가 작곡한 미디엄템포 발라드다. 아름답고도 애틋한 기억을 소환시키는 가사와, 네 멤버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노래다.
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의 시소 팀은 켄지와 코치&센도 등 여러 작가들이 협업한 팝 '클링 클링'(Clink Clink)을 선보인다. 해변가의 청량한 감성이 묻어나는 가사와 매력적인 기타 리프가 잘 어울리는 곡이다.
나비, 쏠(SOLE), 엄지윤, 권진아가 뭉친 콴무진 팀의 '보고싶었어'는 조영수가 만들었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컨트리, 레게, 알앤비 장르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모두가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이 인상적이다. 밝은 분위기 속 아련한 감성이 빛나는 노래다.
WSG워너비 각 팀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 '클링 클링' '보고싶었어'는 오늘(9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되며, '놀면 뭐하니?' 본방송은 이날 저녁 6시 25분 MBC에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