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6살 연하 연인과 결혼 "예쁜 미소와 선한 마음에 반해"

가수 겸 배우 장나라. 황진환 기자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결혼한다.

장나라는 3일 공식 홈페이지 나라짱닷컴에 글을 올려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그는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저 결혼합니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라고 알렸다.

이어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장나라는 "특출 난 것 없는 제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네요.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시고 응원해주시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결혼 일정에 관해서는 말을 아꼈다. 장나라는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라고 썼다.

2001년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가요계에 데뷔한 장나라는 '고백' '그게 정말이니?' '4월 이야기'(April Story) '스위트 드림'(Sweet Dream) '아마도 사랑이겠죠' '나도 여자랍니다' 등 많은 곡으로 사랑받았으며, 중국 활동을 병행해 현지에서도 인기를 누렸다.

시트콤 '뉴 논스톱'으로 자신의 존재를 각인한 장나라는 이후 '명랑소녀 성공기' '내 사랑 팥쥐' '웨딩' '동안미녀' '학교 2013' '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스터 백' '너를 기억해' '한번 더 해피엔딩'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VIP' '오 마이 베이비' '대박부동산'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은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