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미드솜마르 여름 세일' 진행

이케아 코리아, ‘미드솜마르 여름 세일 진행. 이케아 코리아 제공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 대표 여름 축제인 '미드솜마르(Midsommar)'를 맞아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세일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미드솜마르는 매년 6월 '연중 해가 가장 긴 날'을 기념하는 스웨덴 전통 축제로 가족, 친구, 이웃 등과 어울려 전통음식, 춤, 음악 등을 즐기는 자리다. 이케아 코리아는 스웨덴 문화를 널리 알리고 고객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기 위해 매년 할인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세일은 이케아 코리아 전 오프라인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과 온라인 채널(공식 온라인 몰, 모바일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비대면 실시간 서비스)에서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집에서의 행복한 생활을 위한 거실 및 침실 가구, 주방 용품 등 90여 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천연 라탄 소재에 편안한 쿠션을 더한 마스톨멘(MASTHOLMEN) 2인용 야외소파 △원목 소재를 사용해 멋스러운 레르함(LERHAMN) 의자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좋은 에프테르스트레바(EFTERSTRÄVA) 휴대용 머그 △깔끔한 라이트그린 외관이 돋보이는 IKEA PS 수납장 △흡수성이 뛰어난 면 100% 소재의 클렘미그(KLÄMMIG) 핸드타올 등이 있다.

미드솜마르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11일 경기 수원 광교 앨리웨이에서는 화관 및 부케 만들기, 스웨덴 전통 의상 포토존 해시태그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는 '미드솜마르 파티'가 열린다. 스웨덴 전통 낚시 놀이 피스크담(FISKDAMM) 체험, 미드솜마르 콘서트 등 매장별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이케아의 뿌리인 스웨덴 문화를 함께 즐기고 행복한 집을 만드는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을 더 낮은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이케아가 준비한 특별한 혜택과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