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신성자동차)는 연면적 6551m², 지상 3층 및 지하 1층으로 구성됐다. 호남지역 벤츠 전시장 중 최대 규모다. 디지털 쇼룸, 액세서리·컬렉션, 고객 전용 휴게공간을 비롯해 총 15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장 등을 갖췄다.
광주 수완 서비스센터는 기존 수완 서비스센터와 소촌 서비스센터를 통합, 확장해 새로 문을 열었다. 총 3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한 일반정비 및 사고 수리와 함께 원스톱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하루 최대 92대의 차량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벤츠 코리아 측은 이번 광주 수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광주시 제2순환도로 및 호남고속도로와 가까운 곳에 자리 잡아 수완지구는 물론 인근 광주 및 전라남도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및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한 곳에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명아 벤츠코리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이번 광주 수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호남지역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하며 지역의 늘어나는 수요에 더욱 적극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이번 수완 센터를 포함해 현재 62개의 전시장과 전국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290개의 워크베이 등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