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공개 커플' 블락비 유권-전선혜, 결별

왼쪽부터 유권, 전선혜. 각 인스타그램
오랫동안 교제해 온 블락비 유권과 전선혜가 결별했다.

전선혜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요즘 제 스토리 보고 많은 분들께서 디엠 보내주셨는데 많이들 걱정하시는 거 같아서 고민 끝에 조심스럽게 얘기를 꺼내보아요. 현재 연인이 아닌 친구로서 편하게 지내고 있어요. 그동안 예쁘게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직접 결별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오래된 공개 연인이었다. 유권이 2012년 블락비 공식 팬 카페에 글을 올려 전선혜와 교제 중이라고 알렸기 때문이다.

당시 그는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씨입니다"라며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입니다"라고 썼다. 또한 유권은 '인생술집' '비디오스타' 등 여러 예능에서도 전선혜와의 연애를 언급한 바 있다.

남성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인 유권은 가수는 물론 '힛 더 스테이지' '립스틱프린스'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 '라스트싱어' 등 여러 예능과 '올슉업' '인 더 하이츠' '위대한 캣츠비' '이블데드' 공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했다. 2020년 5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가 지난해 11월 미복귀 전역했다.

전선혜는 글로벌 뷰티 세계모델대회 3위,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 부문 1위를 차지한 모델이자 방송인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