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석현은 오늘(25일)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코미디언 김영철이 맡는다.
김영철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석현과 함께 찍은 사진과 글을 통해 장석현의 결혼 소식을 밝혔다. 김영철은 "제가 너무 아끼고 사랑하는 #샵 #장석현 이 결혼을 해요!!! 800:1의 경쟁률을 뚫고 제가 사회를 보게 되었어요! 우하하!"라고 썼다.
이어 "우리 석현이 장석현이… 넘 축하하고 우리 애숙이누나도 축하한단다!!!!!!"라며 "20년이 넘은 우정이에요. 넘 기쁘고 뿌듯하고 그래서 #울다가웃었다"라고 전했다.
장석현은 1998년 데뷔한 혼성 그룹 샵의 멤버다. 샵은 '가까이', '텔미 텔미'(Tell Me Tell Me), '잘됐어', '백일기도', '스위티'(Sweety),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 여러 히트곡을 내어 사랑받았다.
장석현은 이지혜와 함께 지난 2009년 '사랑 100%'라는 싱글을 냈고, 그해 '진향'(진한 향기)이라는 솔로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2013년에는 매 여름 신나는 댄스곡을 선보이고자 기획한 빠나나 프로젝트로서 '아주 좋아'라는 곡을 냈다.
또한 영화 '메모리 아일랜드', '신(新)전래동화'에 출연했다. 지난해 개봉한 공포 영화 '피어썸'에 출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