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봉구, 오늘 결혼 "제일 친한, 제일 사랑하는 사람"

길구봉구의 봉구가 오늘 결혼한다. 봉구 인스타그램
남성 듀오 길구봉구 봉구가 결혼한다.

봉구는 오늘(19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 가까운 지인만 초대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 상대는 1살 연하 사업가다.  

봉구는 이달 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결혼합니다. 하하하. 오랜 시간 동안 만난 저의 제일 친한 친구이자, 제가 제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가족들조차 '네가 결혼할 줄 몰랐다, 네가 결혼을 하다니, 그분에게 너무 고맙네' 등등 많은 이야기를 듣고 있는 중이랍니다^^ 사실 저조차도 결혼을 할 거라곤 생각하지 못했어요. 워낙에 제가 저를 더 중요시 생각하고, 어떤 일이 있어도 저 자신부터 생각하는 그런 사람이었거든요"라고 썼다.

이어 "근데 제가 살면서 처음으로 저보다 더 중요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제가 행복한 것보다 그분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고, 더 많이 웃게 해 주고 싶고, 나로 인해 삶이 조금 더 안전하다고 느끼게 해 주고 싶은…! 저도 제가 그런 마음을 갖게 될 줄 몰랐어요. 하하"라고 전했다.

봉구는 "그리고 이제, 그런 그분과의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어려운 시기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지만, 조금이나마 남은 마음으로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언제나 그렇듯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도록 열심히 노래할게요!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2013년 데뷔한 듀오 길구봉구는 '이 별',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있어줄래', '좋아'(JOA), '뭘해도 예쁜걸', '그래 사랑이었다.', '너 하나야' 등 다양한 곡으로 음원 사이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