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환경'을 주제로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에는 북금곰, 펭귄 등 지구 온난화로 인해 멸종 위기에 놓인 동물들이 등장한다.
LG전자는 영상에서 모든 생명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메시지를 통해 'Life's Good'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는 한편 이를 위한 '탄소중립 2030' 목표를 강조했다.
LG전자는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Life's Good' 3D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지난해 10월과 11월에 선보인 콘텐츠는 각각 '뉴욕과 뮤지컬', '시계'가 주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