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아이 캔트 스톱 미' MV, 4억 뷰…1년 3개월만

트와이스의 '아이 캔트 스톱 미' 뮤직비디오가 30일 낮 4억 뷰를 돌파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성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가 새로운 4억 뷰 뮤직비디오를 추가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10월 26일 공개된 트와이스 두 번째 정규앨범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의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 뮤직비디오가 30일 낮 12시 29분쯤 유튜브 조회수 4억 회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공개된 지 약 1년 3개월 만이다.

'티티'(TT),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치어 업'(CHEER UP), '팬시'(FANCY), '우아하게'(OOH-AHH하게),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필 스페셜'(Feel Special)에 이어 이번 '아이 캔트 스톱 미'까지 4억 뷰 뮤직비디오를 9편 보유하게 됐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작사가 심은지가 선악의 기로에서 갈등하며 본인조차 제어하기 어려운 감정을 표현한 '아이 캔트 스톱 미'는 유럽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미국 80년대 신스 사운드를 합친 복고풍 신스웨이브 장르다.

트와이스는 오는 2월 네 번째 월드 투어 '쓰리'(Ⅲ)를 시작한다. 이에 앞서 2월 4일 이탈리아 출신 유명 DJ 겸 프로듀서 베니 베나시와 협업한 신곡 '더 필즈' 베니 베나시 리믹스 버전을 내놓는다. 3월 16일에는 일본에서 네 번째 베스트 앨범 '#트와이스4'(#TWICE4)를 발매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