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는 19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려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앤디는 "2022년은 제가 신화로서 우리 신화창조를 만난 지 24년이 되는 해입니다.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썼다.
앤디는 "오늘,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입니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앤디는 1998년 데뷔해 올해 24주년을 맞은 신화의 멤버다. 신화는 'T.O.P.', '온리 원'(Only One), '헤이, 컴 온!'(Hey, Come On!), '와일드 아이즈'(Wild Eyes), '퍼펙트 맨'(Perfect Man), '너의 결혼식', '브랜드 뉴'(Brand New) 등 무수한 히트곡을 보유한 장수 그룹이다.
신화 멤버 중에서는 세 번째로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됐다. 앞서 리더 에릭이 배우 나혜미와 결혼했고, 전진은 비연예인인 류이서씨와 결혼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