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첫 韓오리지널 '너와 나의 경찰수업' 26일 공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가 한국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오는 26일 베일을 벗는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병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하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여기에 첫 연기 도전에 나선 강다니엘을 비롯해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등 대세 청춘 배우들이 꿈을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경찰 대학 신입생들로 의기투합했다. 손창민, 이문식, 서이숙, 정영주, 지수원 등 베테랑 배우들도 가세해 극을 탄탄하게 이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높은 현실의 벽에 부딪혀 좌절도 하지만, 꿈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청춘들의 빛나는 순간을 담은 작품"이라며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고난을 함께하며 '진짜' 경찰로 성장해갈 이들의 가슴 벅찬 캠퍼스 라이프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