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본격 분양

지하 5층~지상 44층 4개 동,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 총 460호실…22일 청약접수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지하 5층~지상 44층, 4개 동, 전용면적 84㎡의 단일 면적오피스텔로 총 460호실 규모다.

특히 행정구역상 아산시로, 비규제지역에 해당하여 부동산 규제를 받지 않는다. 또한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 대비 청약, 대출 등 규제에서도 자유롭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며, 비규제지역인 만큼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교통환경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장항선)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으로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 SRT를 이용하면 수서역까지의 30분대 소요되어 서울 중심권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입지상 천안 불당 신도시의 생활권 공유가 가능해 교통과 쇼핑 등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또 백화점과 대형마트, 쇼핑몰 등이 도보권에 밀집해 있으며 관공서와 체육시설 의료기관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가까이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가, 단지와 직선거리 1.5km 내외에는 중고등학교도 조성돼 있으며 천안불당지구 내 학원가도 가깝다.
 
분양관계자는 "전 호실 4Bay 3Room의 혁신 설계 적용으로 상품성이 우수하며 실거주 선호도가 높은 전용 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돼 있다"면서 "총 2개의 욕실을 둬 3~4인 가구가 거주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22일 청약 접수를 받으며, 2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29일~30일 2일간 진행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