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미우라 아야네와 오늘 결혼식…혼인신고는 마쳐

이지훈과 미우라 아야네가 8일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로미오프렌즈, 아벨바이케이, 낙스플로스, 스플렌디노, 웨딩미, 모아위,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공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와 이지훈의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지훈은 일본인이자 비연예인인 아내 미우라 아야네와 오늘(8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9월 27일 예식을 하려 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두 차례 연기한 끝에 이날로 연기했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 부부인 상태다.

이지훈은 결혼식 하루 전인 7일 아야네와 함께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러면서 "D-day 1. 떨리는군요. 여태 괜찮았는데 내일은 또 어떤 마음일지. 긴 시간 무탈하게 오늘까지 준비해줘서 감사하고 고마워요"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올해 7월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1996년 '왜 하늘은'을 통해 가수로 데뷔한 이지훈은 이후 공연 쪽으로 영역을 넓혀 그간 '알타보이즈', '햄릿', '젊음의 행진', '내 마음의 풍금', '형제는 용감했다', '쓰릴미', '원효', '잭 더 리퍼', '삼총사', '에비타', '파리의 연인', '엘리자벳', '프리실라', '위키드', '라카지', '벽을 뚫는 남자', '모차르트!', '킹키부츠', '영웅', '인터뷰', '안나 카레리나', '번지점프를 하다', '광염 소나타', '엑스칼리버', '시티오브엔젤', '셜록홈즈', '썸씽로튼'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