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보여준 힐링 '인더숲 BTS편 2' 마무리

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 시즌2'를 통해 힐링을 마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갔다.
 
지난 5일 방송한 JTBC '인더숲 BTS편 시즌2'(In the SOOP BTS ver. Season 2) 마지막 회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힐링 여행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인더숲 BTS편 시즌2'를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휴식을 즐겼다.
 
이들은 독서, 농구, 물놀이, 테니스, 족구, 트램펄린, RC카 운전, 사륜 바이크 운전 등 바쁜 도시의 일상에서 하기 어려운 활동들을 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 회에서는 2020 도쿄올림픽 양궁과 여자배구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됐는데, 멤버들은 잔뜩 긴장한 채 경기를 지켜보다가 승리가 확정되는 순간 서로 부둥켜안으며 환호했다. 
 
'인더숲 BTS편 시즌2'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따로 또 같이 즐기는 숲속 힐링 스토리를 담은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15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는 TV 방영분의 확장판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는 12일에 TV에서 볼 수 없었던 5회 에피소드, 13일에는 오피셜 포토, 19일에는 본편에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영상 전편과 특별 코멘터리 영상이 위버스에 공개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