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스 패밀리 2'(감독 그렉 티어난, 콘래드 버논)는 평범 그 이상, 호러블리 아담스 패밀리가 가족 화합을 위해 떠난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비밀을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위험 천진난만 패밀리 투어 어드벤처다.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는 유령이나 괴물 모습으로 분장하고 즐기는 축제로, 고대 켈트족의 풍습에서 시작돼 지금은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사람들은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을 즐기며 각자의 개성을 뽐내는데, 블랙 드레스 코드와 창백한 피부가 트레이드마크인 '아담스 패밀리'는 매년 할로윈 단골 캐릭터로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아담스 패밀리 2'가 이번에 공개한 '웬즈데이의 할로윈 메이크업' 영상은 아담스 패밀리에서 가장 시크하고 소름 끼치게 귀여운 딸 웬즈데이(클레이 모레츠)가 자신만의 특별한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칼 같은 5:5 가르마와 정갈하게 땋아 내린 머리, 창백한 피부로 아담스 패밀리 중에서도 가장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웬즈데이는 이번 영상에서 직접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을 공개, 누구나 할로윈 인싸가 될 수 있는 자신만의 메이크업 꿀팁을 공개했다.
언제든 시체처럼 창백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호러블리 뷰티 하우스'의 무려 '-10호' 파우더부터 끔찍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테러블리 샵'의 '투 머치 다크 애쉬 브로우'와 죽은 사람처럼 핏기없는 입술을 만들어 주는 '글루미 코스메틱'의 고약한 틴트 '칙칙한 색'까지 호러블리한 킬링 포인트로 가득하다.
할로윈 데이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영화 '아담스 패밀리 2'는 오는 11월 10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