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팬들을 DC 멀티버스로 안내할 글로벌 가상 팬 이벤트 'DC팬돔'이 오는 10월 17일 시작된다.
이번 'DC팬돔 2021'에서는 팬들이 사랑하는 장편 영화, 실사 및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게임, 코믹스, 홈 엔터테인먼트 등의 스타와 창작자들이 함께 자리한다.
행사는 팬들이 DC 팬돔 히어로의 전당에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 사이트인 DC팬돔닷컴(DCFanDome.com) 외에도 트위치, 유튜브,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도 중계된다. DC 팬돔 프로그램에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등을 포함해 다국어 자막이 제공되며 무료 서비스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더 배트맨'의 새 예고편, 'DC 리그 오브 슈퍼-펫츠'의 새 콘텐츠, '블랙 아담'의 최초 소개, '더 플래시'의 영상, '아쿠아맨: 라스트 킹덤(가제)'과 '샤잠! 신들의 분노(가제)'의 비하인드 영상 등 워너브러더스 픽처스 신작 6편을 소개한다.
이 밖에도 팬들이 사랑하는 DC의 게임, 코믹스, 영화와 TV 프로그램의 스타들과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여 독점 예고편과 새 소식, 최초 공개 영상, 흥미로운 대화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워너 미디어 스튜디오와 네트워크 그룹의 CEO인 앤 사르노프 회장은 "'DC팬돔 2020'은 DC 유니버스의 모든 면면을 전례 없는 규모와 접근 방식으로 선보인 최초의 글로벌 가상 팬 체험 이벤트였다"며 "올해 우리는 DC팬돔의 장점들을 그대로 살리면서 더 많은 단독 최초 공개와 뉴스, 심도 깊은 인터뷰와 팬들에게 사랑받는 DC 콘텐츠의 스타 및 제작진이 열혈 팬들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