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마카, 샤크라 '헤이 유' 리메이크곡으로 오늘 컴백

더욱 신나고 흥겨운 버전으로 편곡
슈퍼주니어 신동이 이끄는 왈랄라 프로덕션이 뮤직비디오 연출
'위 올 라이' 가창한 하진이 디렉팅과 코러스 참여

오늘 정오 새 싱글 앨범 '헤이 유'를 발매하는 마카마카. 마카마카 공식 트위터
5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마카마카가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블루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마카마카는 오늘(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헤이 유'(Hey U)를 공개한다. 타이틀곡도 '헤이 유'다.

'헤이 유'는 2000년 발매된 샤크라의 데뷔앨범 후속곡이다. 데뷔곡 '한'(Come A Come)과 상반되는 발랄하고 신나는 분위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 마카마카는 '헤이 유'를 흥겹고 신나는 댄스 홀 비트로 편곡해 듣는 재미를 더 높였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마카마카 버전의 '헤이 유'는 원곡 공동 작곡가로 참여했던 김성태, 아트 디렉터 이카마가 힘을 모아 새롭게 재해석했다.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신동이 이끄는 왈랄라 프로덕션이 연출했다. 드라마 'SKY 캐슬' OST '위 올 라이'(We all lie) 가창자로 유명한 하진이 디렉팅과 코러스에 참여했다.

이번 싱글 앨범에 실린 또 다른 신곡 '폴라로이드'는 반복적인 휘파람 소리가 중독성 있게 귓가를 맴도는 딥 하우스 장르 곡이다. 마카마카만의 신비한 매력이 담겼다.

하와이어로 친한 친구를 뜻하는 '마카마카'는 희수, 디아, 채원, 다슬, 은비로 이루어진 5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이다. 지난해 8월 '버닝파워'로 데뷔했다. 이번 앨범은 약 1년 만의 신보다.
 
마카마카는 신곡 '헤이 유'로 컴백한 후 각종 음악방송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