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중장년 대상 제3기 실전창업과정 참여자 모집

서귀포시청 전경. 서귀포시 제공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스타트업베이에서 운영하는 제주중장년기술창업센터에서 제3기 실전창업 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도내 40세이상 예비창업자와 7년 이내 창업자 20여명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실전창업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실전창업과정 교육은 대한민국 스타트업 생태계를 이해하고 사업계획서 작성법, 스타트업 기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마케팅, 법률, 투자유치 제안서작성 및 투자 유치 방안 등의 체계적인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실전창업 과정을 우수하게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중장년기술창업센터 입주 신청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모의 투자유치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강생은 최대 500만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받게 된다.

교육은 7월 6일부터 8월 12일까지(매주 화, 목) 총 12회 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K-startup' 홈페이지와 스타트업베이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서귀포시 스타트업베이로 문의하면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기술⋅경험⋅전문성 등을 보유한 중장년 창업자들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올해 3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멘토링, 네트워킹 등을 통해 앞으로도 중장년의 성공창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