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22일 정식 오픈

다양한 컨텐츠를 접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상하농원 풀캉스 패키지 준비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상하농원 제공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여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 수영장은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도 이용 가능한 공간이다.


각각 마련된 대형풀과 유아풀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모두 한산하고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최대 50M*24M의 넓고 국제규격에 맞춘 대형풀은 인근 지역의 학생들이 수영연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프라이빗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썬배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카바나는 유료로 운영된다.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은 오는 22일 정식 오픈하여 9월 5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19~21일 가오픈 기간 동안에는 입장권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야외 수영장 오픈을 맞아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에서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상하 풀캉스패키지'를 준비했다. '체험형 패키지'는 수영장 입장권과 함께 파머스빌리지 숙박과 조식, BBQ디너, 스파, 농작물 수확체험, 갯벌체험, 먹이주기 체험,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6만 원부터다.

'휴양형 패키지'는 역시 수영장 입장권과 함께 파머스빌리지 숙박과 조식, BBQ디너, 스파, 카바나 2시간 이용권, 파머스스낵 맥주2잔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었고 가격은 24만 원부터다. 자세한 패키지 구성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