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이 반한 생존지…야생화 천국 안산 '풍도'

정글의 법칙 출연자들, 다양한 풍도 먹거리 즐겨
다양한 풍도 매력도 방송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

경기 안산시 풍도 전경. 안산시 제공
경기 안산시의 대표 관광지 중 한 곳인 '야생화 천국' 풍도가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소개되며 관심을 끌고 있다.


정글의 법칙은 지난 8일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라는 주제로 풍도에서의 1박2일 생존기를 공개했다.

풍도는 산림청이 선정한 대한민국 야생화 100대 명소 중 하나로, 매년 봄이 되면 야생화를 보기 위해 전국에서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곳이다.

이날 방송에는 자타공인 생존의 달인인 족장 김병만, 영화배우 박기웅, 홍현희·제이쓴 부부, 정호영 쉐프, 오마이걸 멤버 승희, 코미디언 최성민이 출연했다.

이들은 풍도에서 △자연산 김 △개조개 △홍합 △말똥성게 △참풀가사리 등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궜다.

특히 와플팬에 눌러 먹는 개조개와 게의 맛은 어디서도 맛볼 수 없었던 별미로 꼽혔다.

아울러 보기만 해도 가슴이 시원해지는 북배에서 바라본 서해 풍경까지, 오감을 사로잡은 풍도의 매력이 병만족을 비롯해 시청자들의 안방까지 전해졌다.

정글의 법칙-풍도 편은 오는 15일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이다.

안산시 관계자는 "관광객들과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하루 1회 운항하던 관광선을 하루 2회 정박하도록 운항횟수를 늘렸다"며 "풍도의 자연을 잘 가꾸고 보존해서 더 찾고 싶고, 더 머무르고 싶은 섬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