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새로고침'으로 이커머스 출격…출범1년 대규모 행사

4천만개 상품 최대 50% 싸게…"배송 도착 예정일 안내 등 쇼핑 편의성 제고"

롯데온 제공
온라인 쇼핑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지 못했던 롯데그룹의 통합 쇼핑몰 롯데온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반격에 나선다.


롯데온은 출범 1주년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온세상 새로고침' 행사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2만여 셀러(판매자)가 참여해 약 4천만 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후 7시 선착순 5천 명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첫날에는 오전 10시와 정오, 오후 3시와 6시에 에어팟 등 인기 상품 14종을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한다.

주식을 살 때 사용할 수 있는 'KB 국내 주식 금액권'을 10% 할인하고, BMW 5시리즈 차량 상담권도 선보인다. 롯데온에서 상담 신청 후 BMW 차량을 다음 달 안에 구매하면 코오롱 리조트 1년 스페셜 멤버십,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롯데온은 고객의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고 소개했다.

최근 반년 동안의 배송 데이터를 분석해 '배송 도착 예정일 안내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판매처와 가격대, 소재, 무늬 등을 상세하게 지정할 수 있는 검색 필터 기능을 강화했다.

롯데온 앱에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만 알아도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도 넣었다.

롯데온 관계자는 "안정화 작업을 마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실적이 지난해보다 크게 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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