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라 VS. 콩', 누가 이길까…영화 팬들의 선택은?

영화 '고질라 VS. 콩' 투표 결과.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두 전설적인 괴수 고질라와 콩이 대결한다면 누가 이길까.

킹콩과 고질라가 싸우면 누가 이길지는 영화 팬들 사이에서 오래된 질문이다. 이에 오는 25일 '고질라 VS. 콩' 개봉을 앞두고 CGV와 틱톡, 카카오가 대국민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총 3만 6713명이 참여한 가운데 1만 8686명(50.9%)이 고질라가 승리할 것이라고 선택했다.


'고질라 VS. 콩'(감독 애덤 윈가드)은 마침내 격돌하게 된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두 전설적인 존재, 고질라와 콩의 사상 최강 빅매치를 그린 블록버스터다.

엄청난 위압감을 전하는 몬스터들이 충돌하는 장면은 이제껏 보지 못한 규모를 자랑한다. 한 번 맞붙을 때마다 전투기와 군함이 종잇장처럼 구겨지고, 대도시가 초토화되는 장관이 육해공을 넘나들며 펼쳐진다.

영화 '고질라 VS. 콩'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최첨단 CG와 VFX 기술로 완성한 화려한 두 괴수의 총공세는 화면을 뚫고 나올 정도로 실감 나는 재미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이번 영화는 드라마적인 특별함까지 더했다.

여기에 메카고질라의 등장과 무토, 기도라, 노주키, 워배트, 스컬 크롤러 등 신구 타이탄들이 대거 등장한다.

'블레어 위치' 할리우드판 '데스노트' 등 개성 넘치고 감각적인 영화를 만들어온 애덤 윈가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전 시리즈와 '블랙 위도우' '토르: 라그나로크'의 각본가, '미이라' '월드워Z' 촬영, '쥬만지: 새로운 세계' 미술,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 음악이 참여했다.

또한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밀리 바비 브라운, 레베카 홀, 카일 챈들러, 오구리 슌, 에이사 곤살레스 등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