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3월 6일 공개된 NCT 정규 2집 '네오 존'(Neo Zone) 타이틀곡 '영웅' 뮤직비디오는 25일 오전 누적 조회수 1억 회를 넘겼다.
'영웅'은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중독성 강한 힙합 댄스곡으로, 스스로 트라우마를 격퇴하고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표현했다. 눈에 띄는 군무와 입에 붙는 후렴구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NCT 127 공식 트위터에는 "NCT 127 영웅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기록했다. 엔시티즌(NCTzens, 팬클럽)에게 고맙다"라는 자축 글이 올라왔다.
지난해 정규 2집 '네오 존'으로 자체 최고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NCT 127은 AAA 베스트 아티스트상,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음반 본상과 코스모폴리탄 아티스트상, 제7회 아시아 태평양 어워즈 APAN 톱 10 등 다수 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