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창립 39주년 특별 패키지 3종 출시

호텔 창립 39주년 기념, 가격 내리고 혜택 키운 특별 호캉스 패키지 3종 선보여
홈페이지 회원 대상 패키지 결제· 레스토랑 이용 각종 할인 쿠폰도 증정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창립 39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호캉스 혜택를 제공하는 특별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제공)
해운대 특급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창립 39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파격적인 호캉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먼저, '골드 패스' 패키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대표하는 미식과 시설 혜택을 모두 담은 상품이다. 해운대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본관 스위트 오션테라스 객실 1박과 호텔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는 풀코스 디너(2인 기준)가 포함된다.

이 외에도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성인 2인)와 '크리스탈 가든' 애프터눈 티 세트, 비노 샴페인&치즈 플레이트,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이용권(3만 원), 오션스파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이용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를 제외하고 스위트 오션테라스 룸 성인 2인과 아이 2인 기준 39만 원부터다.

'시그니처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디럭스 오션테라스 룸 1박과 '파라다이스 에디션' 레드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또 오션스파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이용 혜택도 포함됐다.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디럭스 오션테라스 룸 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 26만원부터다.

마지막으로 '치휴(治休) 페스타' 패키지는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룸 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 20만원부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한 2만 원, 8만 원 할인 쿠폰 및 레스토랑 3만 9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매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39명을 대상으로 객실 패키지 3만 9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390명 대상으로 주중 레스토랑 1+1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호텔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객실 패키지 3만 원 할인, 레스토랑 1만 원 할인의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모든 방문 고객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소독제 호텔 전역 비치, 방문객 및 직원 상시 발열 체크 등 기본 조치는 물론 JW중외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호텔 위생관리 시스템을 강화했다. 또 방역 TF팀을 구성해 보다 긴밀하고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