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골드 패스' 패키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대표하는 미식과 시설 혜택을 모두 담은 상품이다. 해운대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본관 스위트 오션테라스 객실 1박과 호텔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는 풀코스 디너(2인 기준)가 포함된다.
이 외에도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성인 2인)와 '크리스탈 가든' 애프터눈 티 세트, 비노 샴페인&치즈 플레이트,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이용권(3만 원), 오션스파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이용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를 제외하고 스위트 오션테라스 룸 성인 2인과 아이 2인 기준 39만 원부터다.
'시그니처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디럭스 오션테라스 룸 1박과 '파라다이스 에디션' 레드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또 오션스파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이용 혜택도 포함됐다.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디럭스 오션테라스 룸 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 26만원부터다.
마지막으로 '치휴(治休) 페스타' 패키지는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룸 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 20만원부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한 2만 원, 8만 원 할인 쿠폰 및 레스토랑 3만 9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매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39명을 대상으로 객실 패키지 3만 9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390명 대상으로 주중 레스토랑 1+1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호텔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객실 패키지 3만 원 할인, 레스토랑 1만 원 할인의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모든 방문 고객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소독제 호텔 전역 비치, 방문객 및 직원 상시 발열 체크 등 기본 조치는 물론 JW중외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호텔 위생관리 시스템을 강화했다. 또 방역 TF팀을 구성해 보다 긴밀하고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