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협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쇼핑몰 개설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쇼핑몰, 모바일 앱 'NH친꾸' 개설

전남농협,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쇼핑몰 개설 (사진=농협전남본부 제공)
농협전남지역본부는 건강한 먹거리 소비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맞춤형 친환경농산물꾸러미를 살 수 있는 '전남농협 꾸러미 쇼핑몰'과 모바일 앱 'NH친꾸'를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전남농협 꾸러미 쇼핑몰'은 그동안의 농산물꾸러미 상품이 공급자가 품목을 선정해 고객에게 배송해주는 공급자 위주의 일방적인 형태인 것과 다르게 소비자가 원하는 친환경농산물을 직접 선택하여 꾸러미 형태로 살 수 있게 만든 온라인 쇼핑몰이다.

월 1회 3만 9천 원 한도 내에서 소비자가 필요한 친환경농산물을 자유롭게 선택해 상품을 만들 수 있으며, 상품은 제철 친환경 과일과 채소로 구성됐다.


네이버나 다음 포털 검색창에 '전남농협 꾸러미 쇼핑몰', '전남농협 꾸러미', '전남농협 쇼핑몰' 등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면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모바일 앱 'NH 친꾸'를 동시에 오픈해 모바일을 통한 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남농협은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로 오는 9월 30일까지 연회원 가입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백과 구매포인트 3천 원을 제공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입만 한 고객도 마찬가지로 3천 원의 구매 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농협전남본부 김석기 본부장은 "이번 개설된 전남농협 꾸러미 쇼핑몰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친환경농산물 유통을 선도하는 허브로 발전하도록 소비자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