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드 아티스트 브이호크, 25일 신곡 '랙'으로 컴백

가수 겸 뮤직비디오 감독 브이호크 (사진=얼반웍스이엔티 제공)
가수 겸 뮤직비디오 감독 브이호크(V-Hawk)가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브이호크가 오는 25일 디지털 싱글 '랙'(LAG)을 발표한다고 19일 밝혔다. 브이호크가 얼반웍스이엔티로 소속을 옮기고 나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결과물이어서 기대가 모인다.


'랙'은 브이호크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레게톤의 힙합곡으로, 사랑하는 상대 앞에서 컴퓨터 랙이 걸린 듯 행동하는 자신을 빗댄 표현이 흥미롭다. 랙 걸린 듯한 모습을 보이더라도 자신을 사랑해 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작사와 작곡은 브이호크가, 편곡은 브이호크와 절친한 동료인 커즈 디(CuzD)가 맡았다. 브이호크의 매력적인 음색을 더 돋보이게 하는 화려한 편곡이 이루어졌다. 또한 브이호크는 '랙' 뮤직비디오 연출도 직접 해 '전천후 아티스트'로서의 기량을 뽐냈다.

브이호크는 이번 작업에 대해 "음악과 영상이 하나로 연결되는 스토리 라인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듣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7일 얼반웍스이엔티와 계약 소식을 알린 브이호크는 엔플라잉 유튜브 채널 '두 얼간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2편은 오는 20일 공개된다.

브이호크의 신곡 '랙'은 오는 25일 정오에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