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 장군' 김민경, 빅이슈 표지 모델 됐다

오늘(15일) 발간된 잡지 '빅이슈 코리아' 229호 표지 모델이 된 코미디언 김민경 (사진=빅이슈 코리아 제공)
코미디언 김민경이 주거 빈곤층의 자활을 돕는 잡지 '빅이슈 코리아'의 표지 모델이 됐다.


김민경은 오늘(15일) 발간된 매거진 '빅이슈 코리아' 229호 표지를 장식했다. 블랙 수트, 비즈 장식의 시스루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평소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매력을 뽐냈다.

김민경은 코미디TV 웹 채널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양치승 트레이너의 지도 아래 운동을 하고 있다. 양치승 트레이너뿐 아니라 필라테스 전문가, 현직 운동선수들도 한 번 가르치면 곧잘 따라 하는 김민경의 타고난 운동신경과 근력, 바른 자세를 극찬하고 있다.

'빅이슈 코리아' 화보 촬영과 동시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민경은 "나를 보고 운동을 시작했다는 분이 많더라. 사람들이 나를 보며 힘을 얻어서 운동하고 건강해지는 선순환이 참 좋다"라고 밝혔다.

최근 SBS FunE 뷰티 프로그램 '왈가닥뷰티' 패널로 합류한 것에 관해서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뷰티 프로그램은 예쁘고 날씬한 사람들이 나와서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거였다. 나도 뷰티에 관심이 많지만 안 불러주니까 못 할 거라고 생각했다. 섭외되고 방송하는 게 참 재밌다. 시대가 점점 바뀌어 가고 있다고 느낀다"라고 말했다.

김민경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빅이슈' 229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미디언 김민경 (사진=빅이슈 코리아 제공)
코미디언 김민경 (사진=빅이슈 코리아 제공)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