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이색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개최

문화기획트랙 학생들 기획한 '힐링아지트', 'STUDIO 115 : 다시, 봄' 유튜브 생중계

코로나19로 정상적인 공연 등이 진행되지 못하는 가운데 충남 아산의 한 대학이 실시간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해 시선을 모은다.

호서대학교는 문화기획트랙 학생들이 '힐링아지트' 공연과 'STUDIO 115 : 다시, 봄' 공연을 호서대 문화기획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한다고 28일 밝혔다.

호서대에 따르면 8일 오후 7시에 개최되는 '힐링아지트'공연은 따뜻하고 편안한 무대 연출을 통해 나만의 공간에서 공연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힐링아지트'공연에서는 새벽 감성을 노래하는 3인조 어쿠스틱 밴드 '방구석 프로뮤즈'가 출연한다.


15일 열리는 'STUDIO 115 : 다시, 봄' 공연은 봄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시민들에게 산뜻하고 밝은 봄 음악을 선사한다.

'STUDIO 115 : 다시, 봄' 공연에는 인디밴드 '정은수와 친구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봄 정취를 느끼게 할 예정이다.

특히 두 공연 모두 다양한 이벤트로 아티스트와 시청자가 유튜브로 실시간 소통하는 쌍방향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공연을 기획한 호서대학교 문화기획트랙은 공연, 축제, 전시 등 문화예술분야 전문 기획자를 양성하는 학과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