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워터파크 실내풀 5월 29일 개장

풀장시설 4곳과 워터슬라이드 2종

제주신화워터파크의 슬라이드 시설.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가 여름철을 앞두고 신화워터파크 실내풀을 오는 29일 개장한다.

제주신화월드는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풀장 시설 4곳과 실내형 워터슬라이드 2종이 갖춰진 워터파크 실내풀을 29일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풀장은 신장에 제한이 없는 미니풀, 다양한 캐릭터의 물놀이 기구가 있는 키즈풀, 초대형 비치볼 위에 올라가 점핑과 미끄러지기를 반복하는 버블팝, 편안한 튜빙을 즐기는 유수풀이 있다.


또 워터슬라이드는 지상 10m 높이의 대형 컵 속을 빠르게 돌면서 내려오는 빅컵과 80m 길이로 짜릿한 곡선을 즐기는 익스트림파이프가 있다.

실내풀에는 먹거리 시설도 갖춰 우동과 자장면 등의 면 메뉴부터 돈가스와 새우튀김까지 간편하게 즐기는 저스트카페가 있다.

또 실내 키즈풀과 가장 가까운 매점인 디리쉬어스 매장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떡볶이와 어묵 등의 스낵 종류가 준비돼 있다.

제주신화워터파크의 버블팝.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실내풀 개장에 맞춰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9월 28일까지 워터파크와 테마파크를 이용하고 숙박과 다이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월드’를 예약 판매하고 있다.

신화워터파크 이용객은 숙박에서 식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등 1800개 이상의 객실을 비롯해 테마파크와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을 제공하는 복합리조트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