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상 휩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5월 18일 컴백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이터너티' 발매

오는 5월 18일 새 앨범 '꿈의 장: 이터너티'를 내고 컴백하는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페이스북)
지난해 데뷔해 각종 신인상을 휩쓴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연준·범규·태현·휴닝카이)가 5월 컴백 대열에 합류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8일 0시 빅히트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 및 커뮤니티 플랫폼 'TXT 위버스'에서 새 앨범의 모션 그래픽 영상을 공개하고, 5월 18일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이터너티'(ETERNITY)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꿈의 장: 이터너티'는 지난해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스타'(STAR), 같은 해 10월 발매한 정규 1집 '꿈의 장: 매직'(MAGIC)의 연장선으로, 소년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겪는 경험을 풀어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는 의미의 이름이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끄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새로운 아이돌이라는 점에서 '방탄 동생 그룹'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M2 X 지니 뮤직 어워즈 남자 신인상을 시작으로 올해 4월 더팩트 뮤직 어워즈 넥스트 리더까지 신인왕 10관왕을 차지하며 '대세 신인'임을 알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이터너티'는 오는 5월 18일 저녁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