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크리에이티브 아이엔지는 김원희가 EBS 새 프로그램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가제)에 출연해 매주 새로운 게스트들과 숨은 돈 찾기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은 게스트의 삶과 돈이 녹아있는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전문가들과 함께 사례자의 보험 진단 및 재무 설계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김원희는 '기쁜 우리 토요일', '쇼 파워 비디오', '주주클럽', '대한민국 1교시', '놀러와', '불만제로', '헤이헤이헤이', '삼색녀 토크쇼' 시즌 1~2, '오늘밤만 재워줘', '백년손님', '패밀리가 떴다 2',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다이어트 리벤저', '아트 스쿨', '김원희의 맞수다', '분노왕', '살림 9단의 만물상', '스타 패밀리 송', '게임의 제왕', '대단한 레시피-마트에 가자', '난생처음', '비밀낭독회-밝히는 작자들' 등 소재는 물론 예능, 교양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 베테랑 MC다. 현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진행 중이다.
프로그램마다 순발력과 재치, 웃음을 유발하는 말솜씨를 자랑하는 김원희가 이번에는 출연자들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갈지 기대가 모인다.
김원희가 출연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은 오는 4월 27일 시작해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