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위라이크' 오리지널 콘텐츠 앞세워 봄 개편

전효성, 첫 뷰티 예능 MC 발탁 '배틀 코덕쇼', 감성 에세이 '마을을 걷다' 첫 방송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와 웰메이드 해외 시리즈 대폭 편성"

(사진=제이엔지코리아 제공)
케이블 채널 '위라이크'가 3월을 맞아 오리지널 콘텐츠를 내세우며 봄 개편을 진행한다.


지난해 4월 개국한 ㈜제이엔지코리아의 드라마&버라이어티 전문채널 '위라이크'가 뷰티 예능 '배틀 코덕쇼'와 감성 에세이 '마을을 걷다' 등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규 해외 시리즈를 대폭 확대한 개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워너비 스타 전효성의 뷰티 예능 MC 발탁 소식과 4인의 스타급 유튜버들의 참여로 녹화 전부터 화제를 모은 새로운 포맷의 뷰티 예능 '배틀 코덕쇼'는 13일 밤 8시에, '마을'에서 전하는 감성 에세이 '마을을 걷다'는 21일 밤 8시에 각각 첫 방송된다.

(사진=제이엔지코리아 제공)
지난해 국내에 첫선을 보여 인기를 얻은 터키 대하 사극 '위대한 세기'의 시즌2가 매주 월, 화 밤 10시 30분에, 유람선을 타고 떠난 사람들의 실종에 얽힌 미스터리 다큐 드라마 '미스터리 크루즈'는 매주 월, 화 밤 12시 30분에, 러시아 제국 여제의 생애를 그린 '예카테리나 2세'는 매주 금, 토 오후 6시에 편성됐다.

(사진=제이엔지코리아 제공)
또한 중화권 인기스타 '두효'와 대륙의 여신 '구리나자' 주연의 로맨스 드라마 '십년삼월삼십일'과 지난해 하반기 대만 최고의 화제작인 타임슬립 로맨스 '상견니'가 4월 편성될 예정이다.

'위라이크' 관계자는 "감성이 최우선시되는 패션&뷰티 기업에서 제작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들과 웰메이드 해외 시리즈들을 대폭 편성해 콘텐츠 차별화를 시도했다"라면서 "새로운 즐거움과 감성을 발견하게 돼 시청자로 하여금 문화 콘텐츠의 안목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편성 내용은 위라이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채널은 'KT 올레TV(채널165)', 'SK BTV(채널112)', '스카이라이프(채널84)', '티브로드(채널135)', '딜라이브(채널97)', '서경방송(채널112)'과 OTT플랫폼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