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영-신승호-김소혜-민도희, '계약우정' 캐스팅

왼쪽부터 배우 이신영, 신승호, 김소혜, 민도희 (사진=각 소속사 제공)
배우 이신영, 신승호, 김소혜, 민도희가 KBS2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극본 김주만, 연출 유영은, 제작 메가몬스터)에 출연한다.

'계약우정'은 존재감 없던 평범한 고등학생 찬홍이 우연히 쓴 시 한 편 때문에 전설의 주먹이라 불리는 돈혁과 '계약우정'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詩)스터리 모험기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데,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연재된 원작은 평점 9.9점 누적 조회수 1600만 회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신영은 키도 몸무게도 성적도 딱 대한민국 평균인 평범한 고등학생 찬홍 역을 연기한다. 어디에나 있어 어디에 있는지 가늠할 수 없다는 '닌자'라는 별명을 가진 찬홍은 그만큼 학교에서 존재감이 없으나, 예상치 못한 계기로 시(詩)를 쓰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는다.

고등학생들 사이에서도 '전설'로 여겨지는 '주먹'이자, '아이언맨'이라는 별명을 지닌 돈혁 역은 신승호가 맡았다. 찬홍의 학교로 전학 온 돈혁은 찬홍이 쓴 시에 중요한 비밀이 담긴 것을 발견하고 거래를 제안한다. 나를 도와주면, 누구도 너를 괴롭히지 않게 하겠다고.

김소혜는 찬홍의 첫사랑 세윤 역을 연기한다. 예쁜 외모에 성적도 1등급이어서 학교 모든 남학생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이지만, 누구에게도 마음을 연 적 없는 소녀다. 민도희는 세윤의 친구 최미라 역을 맡아 극에 감칠맛을 더할 예정이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은 오는 4월 6일 첫 회를 방송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