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소사' 김한규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개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부천소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예비후보의 출판기념회가 13일 MJ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김한규의 특별한 뉴스 브리핑'은 그가 MBC 뉴스 프로그램 '뉴스 외전'의 이슈 완전정복이란 코너에 출연해 뉴스 브리핑을 한 내용을 엮어 만든 책이다.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는 "법을 이해하고 법과 소통할 때 국민의 삶이 보다 풍요로워질 수 있다는 그의 진심과 소신이 담겨 있는 책"이라는 축전을 보내 김 예비후보를 격려했다.

박원순 서울시장도 축전을 통해 "열정 가득한 법조인이었던 김한규 변호사가 2018년 선거 캠프 때 큰 힘이 되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요즘 흔히 하는 출판기념회와 다르게 정말 열심히 쓴 책이다. 책을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김한규 예비후보는 지금 우리 사회가 필요로 하는 그런 사람"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김 예비후보는 저자 강연을 통해 "불합리한 법을 고치고, 새롭게 필요한 법을 만드는 것이 우리 삶을 직접적으로 바꾸는 가장 분명한 길"이라고 강조했다.

김한규 예비후보는 김앤장에서 공정거래, 준법경영 전문변호사로 활약 중이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 한국공유경제진흥원 좋은일자리위원장, 민생경제지원단 공동위원장으로서 민생과 경제에 대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