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지난해 9월 출시된 시그니처 물티슈의 2탄이다. 시그니처 물티슈는 출시 87일 만에 300만개가 판매된 히트작이다.
시그니처 베이비 물티슈는 기존 시그니처 물티슈보다 1장당 가로 크기를 30mm 키웠으며 무게도 447g으로 더 묵직하다. 가로 세로 길이가 1m인 원단의 무게인 평량 역시 기존 시그니처 물티슈(50gsm)보다 더 무거운 75gsm이다.
특히 시그니처 베이비 물티슈는 아기에게 사용하기 위한 상품으로 촉감을 개선하고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한 시그니처 물티슈와 달리 대나무가 함유된 레이온 원단을 사용하고, 보존제 사용량을 0.4%에서 0.1%로 줄였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홈플러스 권지혁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품질에 대한 원칙을 고수하며 출시한 '시그니처 베이비 물티슈'는 시그니처 물티슈와 함께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국민 물티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