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엔터테인먼트는 "매력적인 외모와 넘치는 끼, 스타성까지 검증된 아티스트 경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음반 활동은 물론 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성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YN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 전문 회사로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리가 폭넓은 스펙트럼의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함께 발맞춰 갈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 대중들이 기억하는 경리의 모습은 물론 그동안 발산하지 못했던 무한한 잠재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YNK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경리 영입을 통해 음반 활동까지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로서 한 걸음 나아가겠다는 각오다.
경리는 2012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뉴스'(News)로 데뷔한 후 '돌스'(Dolls), '드라마'(DRAMA), '와일드'(Wild), '뉴스'(News), '글루'(Glue), '티켓'(Ticket), '휘가로'(Figaro) 등 다양한 곡을 발표했다. 나인뮤지스 혜미, 조소진, 금조와 함께 유닛 나인뮤지스 A로도 활동했다. 2018년 7월 첫 솔로 싱글 '블루문'(BLUE MOON)을 발표했다. 현재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