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BS 가요대전' 오늘 개최…BTS·트와이스 등 총출동

'2019 SBS 가요대전'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 방탄소년단(사진=연합뉴스)
'2019 SBS 가요대전'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 트와이스(사진=연합뉴스)
'2019 SBS 가요대전'이 오늘(2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앞서 SBS가 공개한 라인업에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 갓세븐,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드림, NCT127, 있지,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날 '2019 SBS 가요대전'에서는 라인업에 오른 팀들의 무대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크리스마스 캐롤 에디션 무대와 마마무 화사-청하, 뉴이스트 JR-갓세븐 잭슨, 트와이스 쯔위-AOA 설현의 협업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SBS 측은 "올해 '인기가요'에서 1위를 석권한 주요 가수들과 함께 '터치'(TOUCH)를 키워드로 한 무대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했다.

'2019 SBS 가요대전'은 이날 오후 5시 50분부터 SBS와 OTT 플랫폼 WAVVE를 통해 생중계된다. 진행은 방송인 전현무와 AOA 설현이 맡는다. 두 사람 중 전현무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MC 마이크를 잡는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