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희가 전한 진심 "열심히 살아온 당신이 있어 좋습니다"

[2019 KBS 연예대상]

이금희 아나운서 (사진=방송화면 캡처)
"삶이 지치고 힘들고 버겁더라도 내 몫의 삶을 그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온 당신, 당신들이 계셔서 참 좋습니다." _이금희 아나운서

'2019 KBS 연예대상' 올해의 DJ상을 수상한 이금희 아나운서가 따뜻한 수상소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위로를 건넸다.


21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2019 KBS 연예대상'에서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의 DJ 이금희 아나운서가 '올해의 DJ상'을 수상했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오래 한다고 잘하는 것도 아니고, 노력한다고 잘 되는 것도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되는 요즘입니다"라며 "하지만 오래 하다 보니 한 가지는 알겠더라. 혼자 하는 게 아니고, 혼자 사는 게 아니었다. PD님, 작가님, 기술 감독님을 비롯한 많은 제작진과 기술진, 그리고 수많은 분이 계셔서 가능한 일"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 아나운서는 "당신들 덕분에 할 수 있었고, 당신들 덕분에 살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며 "누구보다도, 무엇보다도 오늘 하루 치의 삶을 열심히 살아낸 당신, 그리고 당신들. 삶이 지치고 힘들고 버겁더라도 내 몫의 삶을 그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온 당신, 당신들이 계셔서 참 좋습니다. 저는 그저 그 곁에 잘 있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지난 2007년 4월 16일부터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 DJ로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