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연애 3개월만 결혼 비화…'동상이몽2' 月예능 1위

지난 9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사진=SBS 제공)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 월요일 예능 1위 기록을 이어갔다.


지난 9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2부 시청률은 8.8%(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가구 기준)을 기록, 2049 타깃 시청률은 3%로 3주 연속 시청률 상승을 보이며 월요일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흥에서 한 달 살기를 하는 최수종-하희라 부부에게 배우 이태란이 깜짝 손님으로 찾아왔다.

이태란은 연애 3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하게 된 비화를 털어놨다. 이태란은 "첫눈에 반했다. 주로 내가 적극적으로 나섰다"며 남편에게 "나는 결혼이 하고 싶다. 당신이 결혼할 생각이 없다면 빨리 정리를 하는 게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태란의 남편은 며칠 만에 반지를 준비한 채 연락을 했고, 이에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태란은 "(남편에 대해) 알았다고 생각했는데 결혼을 하니까 남편의 새로운 모습이 많이 보이더라"며 연애와 결혼의 차이점에 관해 이야기했다. 이를 듣던 최수종은 "만나고 결혼한 것까지 30여 년이 훌쩍 지나도 모른다. 신비롭다"라며 하희라에게 무언의 신호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