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미엄은 2020년의 트렌드인 개인의 개성을 중시하며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함께 추구하는 소비성향이다.
BBQ가 처음 선보이는 편리미엄 카페는 손님의 식탁에 로봇이 치킨을 서빙해주는 '푸드봇'과 자리에서 직접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 오더', 셀프 주문 시스템인 '스마트 키오스크', '그랩앤고' 등 각종 편리함과 디지털 기능을 도입했다.
편리미엄이라는 키워드로 설계된 BBQ 헬리오시티점은 인테리어와 최첨단 디지털 IT로 4차 산업시대의 대표적인 외식 공간을 표현했다.
매장의 전체적인 공간 디자인 색감은 '메탈 블랙'으로 표현하고 실내 전등은 '라이트&라인'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미래적이고 우주적인 느낌을 강조했다는 게 BBQ 측의 설명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리딩업체로써 늘 고객의 입장에서 건강과 맛, 문화 등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해왔다"며 "헬리오시티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편리함과 고품격을 지향하고 푸드봇 등 각종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은 물론, 편리함과 볼거리, 즐길거리,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