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공감' 주제로 마케팅 포럼 개최

롯데는 28일과 29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2019 롯데 마케팅 포럼'을 진행한다.

롯데 마케팅 포럼은 그룹사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2012년부터 내년 개최되고 있다. 최신 마케팅 트렌드를 공유하고 그해 그룹 우수 마케팅 사례를 선정해 시상한다.


롯데는 올해 마케팅 포럼 주제를 '공감'으로 정했다. 고객과 사회로부터 '좋은 기업'이라는 공감을 얻어내는 것이 중요해졌다는 판단에서다.

롯데 신동빈 회장도 지난 7월 2019 하반기 LOTTE VCM(옛 사장단 회의)에서 급변하는 경영 환경과 다양한 리스크를 대처하기 위한 방향으로 '공감'을 제안한 바 있다.

롯데는 공감의 가치와 본질을 이해하고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연과 프로그램으로 이번 포럼을 구성했다.

롯데 관계자는 "롯데 마케팅 발상의 요람인 '롯데 마케팅 포럼'은 최신 트렌드를 습득하고 우수 사례를 공유해 그룹사 마케팅 역량을 높이는 자리"라며 "특히 올해는 좋은 기업으로 사회로부터 공감을 얻기 위한 마케팅 방안에 대해 서로 고민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