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저도화 트렌드 맞춰 '처음처럼' 16.9도로

(사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는 오는 27일부터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16.9도로 낮춰 리뉴얼 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소주를 가볍게 즐기며 마시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저도화 트렌드에 따라 이같이 결정했다.

롯데주류는 브랜드 로고를 포함한 디자인 요소를 간결하게 정리하고 라벨의 바탕색을 밝게 하는 등 젊은 느낌으로 디자인을 리뉴얼 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전국구 소주 주력 제품의 알코올 도수가 16도로 내려간 것은 '처음처럼'이 처음"이라며 "부드러움을 강조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을 통해 소주시장에서 '부드러운 소주'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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