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명품지수 아파트부문 8년 연속 1위의 대표 브랜드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는 총 989세대(59형 180세대, 76형 240세대, 84형 569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지하2층~지상15층 총 18개동 규모로 지어지며 이중 84형 141세대가 많은 여수시민들이 기다려온 일반분양으로 나온다.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의 가장 큰 장점은 그린 라이프 프리미엄으로, 단지 앞에는 6만여㎡ 규모의 상하금공원(예정)이 조성되며, 인근으론 죽림근린공원을 누리는 '공품아(공원을 품은 아파트)'라는 점이다.
상하금공원은 총 62,330㎡ 부지에 화훼원과 휴게쉼터, 체력단련장, 유아 숲체험원 등이 들어서며, 죽림지구를 한눈에 내려볼 수 있는 전망대, 주차장 등 부대시설을 갖춘 녹지율 80% 이상의 친환경공원으로 조성돼 여수시에 기부채납 된다.
특히 아파트 단지는 여수죽림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순천완주고속도로와 연결된 국지도 22번, 여수시내로 진입하는 도원로가 바로 이어지는 편리한 도로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KTX여천역으로 서울 및 수도권과의 소통도 원활하다.
또한 여수시청, 여수시립도서관, 여천전남병원, 여수제일병원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롯데마트, 농협 등이 가까워 생활편리성도 높은 좋은 입지를 갖췄다.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의 또 다른 강점은 향후의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된다는 점이다. 전남개발공사에 의한 택지조성사업이 내년부터 진행됨에 따라 초∙중∙고를 비롯한 학교예정부지가 잘 갖춰진 우수한 교육환경과 상업시설과 편의시설들로 여수의 새로운 주거중심으로 성장할 것이기 때문이다.
여수 죽림지구의 새로운 중심으로 자리잡을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의 견본주택은 전남 여수시 소라면 죽림중앙로 7-16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