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이벤트 쇼핑·항공권 할인에 에세이집 제작 체험까지 '풍성'

(사진=대구문학관 제공)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4일 치러진 가운데 수능 수험생들을 겨냥한 할인 이벤트들이 대구 지역에서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우선 백화점 등 유통가에서는 수험표 지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수험표 제시 고객을 대상으로 의류, 식당가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장에서는 수험생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올 겨울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른 바이스 숏패팅을 구매하면 최대 8만 원의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식품관에서는 젤라또 전문 디저트 까페 '프로즌 브라이드'를 비롯한 여러 매장에서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열린다.

대구 지역 토종 헤어 브랜드 '미담장 더클래스' 매장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수험증 지참 수험생을 대상으로 50%(컷, 드라이 제외)를 할인하며 동반 지인에게 20%를 할인한다.

대구백화점 역시 동성로 본점을 중심으로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스시메이진', '쩐주단' 등 식당가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할인이나 1+1 이벤트 행사를 14일~15일 이틀간 연다.


또 영풍문고에서 다음달 3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고 도서를 구입할 경우 10%를 할인해준다.

뷰티 편집샵 '코스메피아'에서는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킨케어 샘플 3종을 증정한다.

수험생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삐에로쑈핑'에서는 오는 24일까지 구매 금액별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수능을 마치고 여행을 떠날 수험생을 위한 항공사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티웨이 항공은 내년 2월 13일까지 예약, 탑승하는 항공권을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수험생 본인 대상으로 국내선과 국제선 스마트 운임의 최대 30%를 할인을 제공한다.

에어부산은 오는 17일까지 전체 노선 중 3개의 노선을 제외한 모든 노선(탑승 기간 2020년 1월 31일까지)에 특가 운임을 적용해 판매한다.

수험생들에게 색다른 문화 경험을 선사하는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대구문학관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에세이집 제작 <나만의 PHOTO愛SAY> 체험 프로그램을 연다.

고3 수험생을 중심으로 전문출판편집자와 함께 에세이집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자신의 글, 사진, 그림 등으로 구성되며 단순한 북아트가 아닌 완성도 높은 양장본 도서로 인쇄해 오래 소장할 수 있다.

다수 출판 경험이 있는 전문출판편집자이자 미술심리지도사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등학생 30명을 모집하며 1기(11월 22일~ 12월 6일 매주 금요일 오후 3시)와 2기(12월 5일~12월 19일 매주 목요일 오후 3시)로 나눠 진행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