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美 NBC 토크쇼 '투데이 쇼' 출연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K팝 그룹 중 처음으로 미국 NBC 토크쇼 '투데이 쇼'(TODAY SHOW)에 출연했다.

갓세븐은 26일 오전 10시(이하 현지시간) '투데이 쇼'에 출연해 지난달 발매한 앨범의 타이틀곡인 '이클립스'(ECLIPSE)의 영어 버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그램 진행자는 갓세븐은 "트위터, 유튜브 등 각종 SNS에서 탄탄한 팬덤이 있는 글로벌 센세이션 그룹"이라고 소개했다. 팬들이 하루 전부터 갓세븐의 무대를 보기 위해 기다렸다고도 언급했다. 이에 마크는 "팬들은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다. 팬들이 없었다면 우리가 '투데이 쇼'에 올 수 없었을 것"이라며 팬클럽 '아가새'를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방송 직후 트위터 월드 와이드 트렌드 랭킹에는 해시태그 '#GOT7onTodayShow'(#갓세븐투데이쇼출연)가 1위에 올라 갓세븐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지난 15~16일 서울에서 월드투어 포문을 연 갓세븐은 27일 뉴어크를 시작으로 30일 토론토, 7월 3일 댈러스, 6일 로스앤젤레스, 10일 오클랜드, 13일 멕시코시티, 16일 산 티아고 등지에서 북남미 공연을 펼친다. 이들은 뉴어크 공연 당일 미국 폭스5 토크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도 출연한다. 지난해 7월에 이은 두 번째 출연으로, 프로그램 진행자는 개인 SNS에 갓세븐의 출연을 반기는 게시물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