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은지원 "'좋은 가수' 소리 듣고파"

그룹 젝스키스의 은지원이 10년 만에 솔로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은지원은 2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정규앨범 'G1'에 수록된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불나방'을 비롯해 '하우 위 두'(HOW WE DO), '섹시'(SEXY), '쓰레기'(WORTHLESS), '훌리건'(HOOLIGAN), '겟 레디'(GET READY), '비틀비틀'(TIPSY), '헤이트'(HATE), '비슷비슷해'(SAME) 등 총 9곡이 실렸다.

은지원은 9곡 중 5곡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강렬한 붐뱁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불을 향해 달려드는 불나방'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한 타이틀곡 '불나방'은 그룹 위너의 송민호와 함께 작업한 곡이다. 송민호는 수록곡 '훌리건'의 작사, 작곡과 피처링에도 참여해 은지원을 지원사격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은지원은 G1'에 사랑, 이별, 인생 등 본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각양각색의 메시지와 이야기를 담아냈다"며 "10년 만에 솔로 정규앨범을 선보이는 은지원은 음악방송, 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은지원은 "대중에게는 '좋은 가수'라는 소리를, 후배들에게는 '멋있는 선배'라는 칭찬을 듣는 것이 이번 활동의 가장 큰 목표"라며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