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협회 주관의 GCSI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은 지방공항 활성화와 같은 여행 편의제공은 물론 고객 중심의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라는 게 티웨이항공 측의 분석이다.
티웨이항공은 상대적으로 이용객이 적은 지방공항에 적극적으로 노선을 개설했고 특히 대구공항 활성화를 이끌며 현재 16개 노선으로 이용객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지난 4월 사용자 편의 중심의 홈페이지‧모바일 웹 및 앱을 리뉴얼 해 항공사 최초로 예약신청 메뉴를 만들어 항공권 취소 고객 발생시 대기 순번에 따라 알림 메시지를 받아 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며 더 큰 고객만족을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