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영상은 '당신만 몰랐던 대구'를 주제로 그동안 도심 관광에 집중했던 관광 콘텐츠를 달성군과 팔공산 등 외곽으로 확대하고자 기획했다.
자연·생태 관광지를 가족, 직장인, 여자 친구, 남자 친구, 외국인 편 등 5편의 이야기로 담아냈다.
5편의 테마 영상 외에도 사진 명소 스팟 영상과 액티비티 체험을 모은 하이라이트 영상 등 총 12편으로 구성했다.
지난해 가을부터 촬영을 시작해 대구의 다양한 계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영상은 서울 도심을 달리는 70여 대의 시내버스 모니터와 명동 쇼핑거리 옥외 광고판 등을 통해 공개한다.
영상 전편은 대구관광뷰로 홈페이지와 내추럴 대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